본문 바로가기

life goes on/: chat

adventure time:

어드벤처 타임: 미국 만화에서 한국어가 (: ㅋㅋ

 

 


 

이 만화도 카툰네트워크에서 방영되었던 애니메이션입니다.

 

 

우리 집 어린이께서 굉장히 좋아해서 가끔 같이 보다가 홀린 듯 빠져들었던 만화예요.

미국 방영분에서는 레이니콘이 한국어를 해요 ㅋㅋ

유니콘과 무지개를 합친것같은 생김새의 초월적 존재?? 인 레이니 콘은 등장인물들이 알아들을 수 없는 신비한 언어를 구사하는데, 그게 바로 우리 한국어랍니다.

 

 

어드밴처타임의 작가의 아내가 한국분이랬던가 그랬던 거 같아요.

그래서 한국적 요소가 만화의 중간중간 꽤 들어가 있답니다.

레이니콘이 비빔밥도 만들고요, 그외 한국과 관련된 아이템들이 가끔 노출됩니다.

앜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레이니콘과 제이크의 아기 이름도 한국 이름이에요.

 

 

'위 베어 베어스'에서도 주인공 곰들과 함께 나오는 서브 주연?? 이 한국계랍니다.

제가 해외에 있었던?? 시절엔 한국인은 일본, 중국인에 비해 인지도가 많이 낮았었어요.

왠지 주눅 들고 막 그랬는데, 요즘은 한국이 짱!!!인 거 같아요 (: ㅋㅋ

(이상한 포인트에서 국뽕을 느끼는 ㅋㅋ)

 

 

 

 

애니 속 세계관이 워낙 특이해서 가끔 애기들이 이걸 이해할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해요.

핀이 아빠에게 버림받는 내용의 에피소드는 제가 보면서도 마음이 스산하더라고요.

하지만 순수하신 우리 집 어린이는 내용보다는 전체적인 색감과 화면 전환, 제이크의 변신술?? 에 집중하는 거 같았어요.

 

 

어드벤처 타임의 등장인물 및 스토리는 다음에 더 자세히;; 수정해서 올릴게요 ㅎㅎ

 

 

레이니콘과 제이크의 아기 ㅋㅋ 이름이 길길환입니다. 약간 꼰대같은 아저씨로 성장했던거 같아요.

 

제이크 주변에 안기거나 널부러진 것?들이 모두 제이크와 레이콘의 아기들이에요.

 

'life goes on > : 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 입니다.  (21) 2021.05.04
구름:  (0) 2021.04.02
we bare bears♥  (2) 2021.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