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goes on/: chat

we bare bears♥

 

 

 


카툰네트워크에서 2015년부터 방송된 애니메이션이에요 (: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시크한 곰 세 마리가 주인공입니다.

 

 

 

 

애니메이션을 본 적은 없어도 이렇게 3단으로 돌아다니는 모습의 포스터는 여기저기서 보셨을거에요 ㅋㅋ

이동할 땐 늘 이따구로 ㅋㅋ 돌아다닙니다.

아이스베어 짱짱맨 (:

 

 

왼쪽부터 팬팬, 클로이, 아이스베어, 그리즈에요 (:

 

 

 

  • 그리즐리 (GRIZZ)

그리즐리는 불곰으로, 삼 형제 중 맏형이다. 그리즐리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의 숲에서 벌어진 산불로 부모를 잃었고 이후 갈 곳 없이 떠돌다 펫 샵에서 판다와 아이스 베어를 만났고 그때 각자 다른 사람들에게 분양이 되었으므로 셋이 따로 살게 되었으나 동생에 대한 사랑이 여전해서 다시 셋이 모여서 생존하게 된다.

 

  • 판다 (PAN-PAN)

판다는 삼 형제 중 둘째인 대왕판다다. 그리즐리가 지은 별명은 팬팬(Pan-Pan)이다. 판다는 원래 중국의 동물 연구소에 있었으나 반복된 생활에 질려버렸고 바깥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원래부터 많았던 판다가 연구소 직원이 판다를 위해 던진 인형을 통해서 우연히 직원실을 봤고 그곳에 있는 텔레비전에 푹 빠져서 탈출을 결심해서 인형은 놓쳤지만 자신은 대나무 운송 트럭에 숨어서 바깥세상으로 나간 다음에 그리즐리와 아이스 베어를 애완동물 가게에서 만나게 된다. 기본적인 성격은 마음씨가 곱고 쉽게 부끄러워하거나 당황한다. 자신감과 자존감이 그리즐리와 아이스 베어에 비해서는 굉장히 낮으며 채식주의자다.

 

  • 아이스 베어

삼 형제 중 막내인 북극곰이다. 그리즐리와 판다에 비해 종종 냉정하며 말수가 적은 편이다. 자신의 이름을 먼저 말하는 3인칭은 유리라는 인물에게서 영향을 많이 받았다. 아이스 베어는 영어는 물론 러시아어, 한국어, 불어, 일본어 등의 다개국어가 가능하며 책을 읽거나 무술도 수련할 수 있는 등 웬만한 인간들도 감히 하기 어려운 여러 가지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이는 인물이기도 하며 아이스 베어가 형제들이 움직일 때 실질적인 이동을 도맡고 있다.

 

  • 클로이 박(Chloe Park)

10세의 한국계 미국인 소녀로 캘리포니아 대학교에 다니고 있다. 한국계로 설정되어 있는 까닭에 번역판 언어와 관계없이 한국어를 사용하는 모습이 등장하나, 한국어판의 같은 장면에서는 차이를 위해 ‘제주방언’을 사용한다. 한 번 등장할 때마다 두드러진 존재감을 보이는 이 작품 속 인간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클로이 박이 등장한 에피소드로 클로이 박의 전공을 추론하면 생물학과 화학이 유력해 보인다. 성격은 사람들 앞에서는 수줍음을 많이 타며 낯을 많이 가리고 있지만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 베어와 함께 있을 때는 명랑하며 때론 그들을 위해서 책임감이 있는 모습을 보인다. 이와 함께 자신의 전공 분야에 대해서는 무슨 일이 있어도 해결하려는 학구열이 대단한 편이다. 시즌 1부터 꾸준히 등장하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처음으로 클로이 박이 등장한 에피소드는 시즌 1 4화 "Chloe"이다. 과제로 곰에 대해서 조사하기 위해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 베어의 집에 무단침입 한 일종의 범죄를 저지르게 되지만 먹을 것을 통해서 그들과 친해지게 된다. 하지만 클로이 박은 실수로 노트북을 두고 나온 바람에 곰들이 몰래 훔쳐봐서는 PPT를 대폭 수정해 버리며 클로이 박 자신에게 위기가 닥치는 경우도 있었지만 클로이 박은 여전히 곰들을 믿어주고 친구로 인정하며 지낸다.

 

* 출처: 위키백과

 

 

 

클로이 (: 한국계 미국인 10살 대학생이에요. 완전 귀여워요. 

 

 

정말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대거 출동하는 이 애니메이션은 나이에 상관없이 재미있게 볼 수 있을거 같아요.

찰리, 놈놈, 타베스가 나오는 에피소드들도 꿀잼이고,

세마리 곰의 인간버전?? 톰과 그리프, 아이작과의 에피소드도 장난아니에요.

한국식 찜질방 에피소드는 꼭 한번 보세요 ㅋㅋ 웃겨 죽어요.

 

각기 성격이 다른 세 마리의 곰들과의 톡톡 튀는 에피소드와 몽글몽글 귀여운 그림체가 완전 힐링이랍니다.

영어 공부하기에도 딱 좋아요 ㅋㅋ

 

 

 

 

'life goes on > : 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 입니다.  (21) 2021.05.04
adventure time:  (2) 2021.04.02
구름:  (0) 2021.04.02